싼야 면세쇼핑 현장 '사재기' 시간: 2020-07-02 15:37 출처: 싼야미디어융매체편집:HYL 7월 1일은 해남이도 면세 쇼핑 정책입니다조정 후 실시된 첫날,

 jinlong   2020-07-04 07:57   55 인유람  0 평론

싼야 면세쇼핑 현장 '사재기'

시간: 2020-07-02 15:37 출처: 싼야미디어융매체편집:HYL


 





7월 1일은 해남이도 면세 쇼핑 정책입니다조정 후 실시된 첫날, 뉴딜은 많은 관광객들을 산야로 불러들여 쇼핑을 했다.면세성 내 양주.손청섭 기자

    7월 1일 해남 실시조정된 이도 여객 면세 쇼핑 정책.해남이도 관광객 1인당 면세 쇼핑 한도가 매년 10으로 높아진다만원. 단품 8000원 면세한도 철폐...휴대전화태블릿pc 등 전자 소비재 신설...주류차 등 면세품류....삼아국제 탐방면세성(이하 면세성)에서는, 면세 뉴딜 시행 첫날의 "사재기"를 알았다.

    한 번에 30점, 향화산 구매 가능구역의 인기가 최고다

    7월 1일 아침 9시 넘어, 하나몇몇 관광객들은 이미 면세성 A구역 입구에 길게 줄을 서서 입장하기를 기다리고 있다.10시에 면세성이 제시간에 문을 열고, 여행을 한다.손님의 차례대로 안전점검, 체온검사 등을 거친 후 바로 입점한다.현장에서는 적잖은 관람객이 휴대전화에 기다란 명단 한 줄로 나타나 '짝짝짝짝' 자세를 취했다.

    충칭에서 온 관광객 이 여사 향용량까지 정확한 브랜드별 향화용품 이름이 적힌 쇼핑 리스트를 보여 줬다.이 여사는 자신이 어제라고 말했다하늘은 이미 한 번 다녀왔는데, 오늘 구입한 립스틱, 크림, 에센스, 자외선 차단 스프레이는 모두 자기 딸에게 쓸 거고, 딸에게 휴대폰과 아이패드도 보여 줘야 한다.홍콩보다 애플 제품이 더 싸다는 소식이다."이 여사는 기대가 크다.

    잠시 동안 면세 도시의 승객 유동량.빠르게 성장하자 적지 않은 향화 카운터 앞에 긴 줄이 생겼다.약 11시에 에스코트의 전문 매장에 있는 점원기자에게 "예전에는 많은 고객이 입점할 때 항상 꼼꼼히 고르고 계획 건수만 반나절이 걸렸는데, 오늘은 모두 놓아주고 사들이는 기분으로, 오늘은 손님 단가와 매상고가 예상된다.모두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단품 8000원 한도를 취소하다·고과열류품의 인기 증가

    대비는 향화 제품 판매로 한다주 A구역에서도 시계장신구 등 고가 제품 위주로 B구역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11시쯤, 기자가 본다단가가 움직이면 만원이 되는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 매장 앞에도 줄이 늘어서 있다."예전에는 면세한도가 3만원에 불과했는데, 단품으로는 8000원의 면제가 있다.세금 한도액은 이런 사치에 대해 전혀 생각할 수 없다.오늘부터 한도를 10만 원까지 올리고, 10만 원 이내의 상품은 면세가 되니 마음에 드는 액세서리를 사 주고 싶다."줄을 서 있는 장쑤(江苏) 관광객은 "한도 제한을 고려해 단순히 향화제품만 구매하던 과거와 달리 앞으로는 면세품 구매를 더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어제 8,000원 이상 구매했습니다위는 보세가 필요하므로, 오늘 이 시계를 38,880위안에 구입하시면, 면세가에다 행사까지 95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할인은 700점대까지 받을 수 있어 800원 정도 절약되는 셈"이라고 말했다.B구역의 IWC 만국표점에서 점원이 인내심을 갖고 소비자들에게 면세품을 소개하고 있다."오늘은 입점객이 많이 늘었는데, 어제만 보고 안 샀던 것에 비해 오늘은 눈에 띄면 손을 대는 경향이 있습니다."개점한 지 1시간도 안 돼 시계 2개가 팔렸다고 이 점원은 전했다.

    가격 대비 각 망의 우세가 뚜렷하다, 사과휴대전화 '1대 한정 구매'

    이도면세정책의 직접으로서기업정책의 석방은 삼아국제 면세타운에 큰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면세한도를 1로 높이다0만 원, 우편세 징수소는 8000원에서 10만 원으로, 단가 10만 원 이상 품목은 과세 후 건수에 제한이 없어 고객에게 적지 않은 혜택을 주고 있다.

    B구역 2층에 있는 전자제품 코너에서매장 앞을 여러 바퀴 돌며 가격을 문의했다.여성 관광객 한 명이 휴대폰을 켰다AppleStore는 가격 대비 iPhone11ProMax(512G)의 경우, 관망가격 12699원, 면세가격 10210원, 상2489위안을 깎아 주다.이어 징둥, 타오바오를 열자 두 사이트 모두 '관망가 1600원 직하'라는 할인 혜택을 내놨지만, 계산해보면 여전히 약 천원의 면세가 우세했다.

    기자가 알게 된 바로는 뉴딜정책이 첫손에 꼽힌다일·새로 올라온 적지 않은 면세품도 화웨이·소미 등 다양한 국산 제품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날 화웨이 제품은상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공시되지 않아 소비자들은 구매하지 못했다.

    정책 규정에 따라 매 사람마다휴대전화 4건을 제한적으로 구입했지만 이날 오후 면세타운에 가서 구입했다비품이 부족해 오늘 면세점에서 아이폰 1개 구매를 제한한다고 말했다.

    20여 종의 고급 주류가 출시되었고,혹은 "강요한 수요"가 되어 폭발하다.

    싼야 국제 면세성 B지구 3층전문적으로 구역을 개척하여 각종 고급 술을 판매하였는데, 카운터 판매원에 의하면 요 며칠 동안 전원이 철야 준비를 했다고 한다.진열장에는 주류 브랜드 20여 개를 들여와 인두마와 로열리셉션, 루이 13세, 리니시 등을 포함시켰고 이날 개장 고객은 전체 행사의 85할 할인가를 내놓았다.

    기자가 주목한 바로는, 이 가게의 판매가는 최고이다.고급 술 루이 13세 51941원, 레드 컬러의 겉포장 럭셔리"이 술은 1500ml로 세전보다 7~8천원 저렴하고, 요 며칠간 전문 매장 개장 혜택도 있습니다."점원의 소개.

    "여기 가격이 있어 보이는데경쟁우위, 예를 들어, 내가 일상적으로 마시는 이 리니시, 평소 구입했던 상하이 취함의 700ml는 580원, 여기서 원상수입 1L를 구매하면 570원인데다가 85할 오픈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440원이라고 계산하면 아주 타산적입니다."주류로 제한되면 1인당 1만 원500ml의 면세 혜택은 호남에서 온 곰이 4명의 가족을 끌고 다니며 청소하는 것으로 주류 제품의 '강요' 효과가 즉각 나타난다.

    해남이도 면세 쇼핑축제 6일가동, 억 위안의 현금권 발송

    하이난 자유 무역항 건설에 따라마스터플랜'을 발표하여, 삼아시아 여행이 점차 더워지고 있다.6월 이래, 3 아시아 국제 면세 도시의 일일 평균 이용객이 집계되었다.트래픽은 점차적으로 상승하여 6월 1일 현재 전월대비 26% 증가하였으며, 6월 매출액은 전월대비 20% 증가하여 전년동월대비 100% 증가하였다.

    중국 관광 그룹 중 주식 면제 유사장보, 중면그룹 싼야시내 면세점 유한회사의 이사 집행이사, 고서강재 사장에 한함다음 단계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다양한 테마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1년에 한 번 있는 하이난이도 면세 쇼핑 축제가 7월 6일에 공식화된다시작, 면세성점은 오는 9월 시즌오프 세일 3할 할인 억원짜리 현금(권) 선물 '6주년 기념점터' 여름탐험기

(이소운 원연 기자)


주소:http://www.hainanweb.com/?id=2920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