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야는 경영 환경을 최적화하고 기업들을 애주만 테크노폴리스에 유치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사진은 높은 곳에서 애주만 테크노폴리스를 내려다보는 모습.(자료사진) 기자원영동섭

 jinlong   2020-09-13 08:32   12 인유람  0 평론

싼야는 경영 환경을 최적화하고 기업들을 애주만 테크노폴리스에 유치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사진은 높은 곳에서 애주만 테크노폴리스를 내려다보는 모습.(자료사진) 기자원영동섭

    ■ 허들을 열면:

    올해 하이난(海南)자무역항 건설 개국의 해로, 하이난(海南) 전 성 안팎에서는 시진핑 총서기의 하이난(海南)자무역항 건설에 관한 중요한 담화를 심도 있게 배우고 있다.중요한 지시와 결시 정신으로초례적인 인식과 조치, 행동이 일류의 경영환경 창출의 실효를 거두어 경영환경의 '해남모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하이난(海南)자무역항 건설의 새로운 벤치마킹을 하고 있는 싼야(三亞)는 경영 환경을 최적화하는 데 '강자장(强子場)'을 구축하고 흡인력을 높이고 있다.본지는 오늘부터 '일류경영의 고리 만들기'를 시작한다해남자유무역항 건설에 기여"라는 코너를 통해 삼아개혁과 제도혁신 작업을 다각도로 홍보하는 좋은 경험과 성과를 통해 일류의 경영환경을 창출하는 데 힘을 합쳐 국민 참여 최적화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오동나무를 심으면 봉황이 나온다.기업의 성장과 혁신창업의 활성화는 한순간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남을 수 없다.

    목표가 달성돼야 하고 만기가 되면 실행해야 한다.성 당서기 류츠구이(劉贵貴)는 해남자유무역항에서 일류를 창조하는 경영환경동원대회에서 강조하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산야는 끊임없이 경영 환경을 최적화하고, 심사 비준과 개혁을 간소화하며, 제도 혁신 사례들을 내놓아, 기업에 양질의 발전 환경을 조성해 왔다.。

    고효율승인

    기업을 근면하게 하다

    "정말 일을 빨리 처리해서 마음에 두고 온 돌이 내려졌어."하이난시포트 투자유한공사의 책임자인 진 선생은 감개무량함을 금치 못했다.8월 4일 접수방지자료 제출, 8지난 5일 서류전형 심사를 통과한 데 대한 고율 심사결과에 진씨는 찬사를 보냈고, 8월 7일에는 '경업정직열봉사'라고 수놓은 금기를 싼야시 정무서비스센터에 보냈다.

    역시 삼아의 일처리가 효율적으로 느껴지는 곳은 하이난섬 일출관광공사다.

    하이난다오(海南島) 일출관광유한공사가 건설한 중교록성 고복소진 3기 101필지가 6월 28일 완공돼 이날 인터넷을 통해 제출됐다.인간검수 6가지 자료, 6가지 자료이달 30일 해당 부지에 대한 검수청구서가 접수돼 2일 만에 심사를 마쳐 약속된 10일치 마감시한보다 8일이나 빨라져 사업주들이 효율적이고 편리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싼야시는 기업과 군중이 반영하는 고통, 막힘, 난점에 초점을 맞춰, 《싼야시 최적화 경영자 환경 행동 계획》(201년)을 발표하였다.9-2020년 (이행동계획(행동계획)은 국경을 넘나드는 무역, 전력 획득, 부동산 등록 등 16개 분야에 걸쳐 지속적으로 경영환경을 최적화하고 삼아우화영업환경 1+N 제도체계를 구축해 강자장을 구축해 흡인력을 방출한다.

    현재 삼아시아 기업의 설립 등록 기간이 2영업일로 압축되어, 업무일수 1건을 간단히 청산하고, 무역일수에서도 삼아구를 무역거래하는 것으로 집계됐다.연안 2019년 전체 수입통통관시간 40.57시간, 2017년 기준 기준 65.8% 압축, 세관 통관시간 2.05시간, 수출전체 통관시간 2.61시간, 2017년 기준 60.8%...

    경영환경이 좋은지 안 좋은지는 기업이 이곳에 올지 안 올지가 관건이다.시 투자 촉진국 관계자는 영업 환경 평가를 중시해야 한다고 말했다.지표들 중 몇 가지 약한 부분이결재시간신용대출 등 개혁에 박차를 가하고 단점을 보완했다.

    삼아는 제도 혁신으로 개혁의 잠재력을 깊이 파고, 개혁 발전을 촉진하고, 경영 환경이 끊임없이 최적화되어 시장 주체들의 활력이 현저히 증강되어, 현재까지 삼아시아에 이르렀다.신규 시장 주체가 1.7만 개에 2876만8000달러의 외자를 실제 활용한다.

    새로운 메커니즘.

    기업의 정착을 가속화하다.

    지난 7월 해남 화석프로젝트 관리유한공사 직원 원봉리가 해남 정무서비스망에 접속하여 싼야 반얀트리 호텔 컨벤션 센터를 개편하였다인테리어 프로젝트 공사 총수주(총수주)EPC) 입찰 후 예비안은 인터넷 운영 경험이 없어 신고서류를 제출하지 못했다.

    "인터넷 신고 준비 과정에서 시스템 운영, 효율적인 신고 인터페이스 부족 등 여러 가지 난제를 겪었는데 다행히 서비스 클래스에 부딪혔다.전 코스가 신에게 닿을 때까지 우리를 위해 호위해 준다."원봉리가 말했다.

    하이난성(海南省)에서 먼저 건설사업 서비스 전담반을 조직하고, 싼야(三亞)는 '일록쾌판(一鹿快快快)' 정무 서비스 체계를 만들어, 사업 추진에 업무 자문과 대리(代代)를 제공한다.도우미와 일창수취서, 미행수행을 하다공사를 감독하는 등 전반적인 가정부식 서비스는 사업 진행이 더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사업주들을 안심시키는 데 일조했다.

    반면 하이난(海南)섬유의 무역항 건설 발전 수요에 발맞춰 자유무역항의 세수 뉴딜을 순차적으로 이어받는 세무전문반이 기업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세무전담반은 우리를 위해 '대일' 세복을 전개한다.정말 필요한 것은 물어보고, 원하는 것은 알고,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게 기업의 몫"이라고 말했다.대성법률사무소 베이징본부 재무담당관 소나는 말했다.

    2년 동안, 3개 아시아 양대 무역항 단지는 제도 혁신을 통해 기업에 법치화, 편의화 경영 환경을 조성하고, 산업 착지 발전을 가속화하였다.싼야애주만 과학기술도시 건립2"작업 메커니즘으로 프로젝트 착지를 보호하다.싼야 중앙비즈니스벨트는 건설사업 추진 행정심의공약제도를 통해 사전 고지, 약속신청, 용결접수, 기업 사후약정을 통해 기업의 자금원가와 시간원가를 절감해준다.

    기초를 다지다.

    자신의 동력을 불러일으키다

    "진출하지 않으면 물러나고, 느려도 물러서지 않으면 안 되고, 분발하지 않으면 더 안 된다."성 위원회 서기 류츠구이(劉刘貴)는 해남 자유항에서 근무한다.일류 경영자 환경 동원 대회 창설위에서 강조하건대, 일류 경영 환경을 만드는 것은 결코 하루의 일이 아니며, 반드시 하나씩 하나씩 실천해야 한다.

    알면 알수록 더욱 분명해지고, 행하면 알수록 더욱 명백해진다.

    사상 인식이 다시 초점화되면 경영 환경 발전은 인재를 필요로 한다.지난 6월, 싼야는 《싼야시 관철 실행》을 발표하여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총체>를 실행하였다.방안>인재봉사업무 잘하기몇몇 조치(시행)는 외국인 고위층 인재들이 창의적인 창업경로를 개척하고, '규범효율 원스톱 플랫폼'을 만들어 '인재서비스 통합 창구접수'를 실시한다.

    기초를 다져서 자신의 동력을 불러일으키다.법치화, 국제화, 시장화, 편의화 경영 환경 건설을 둘러싸고, 삼아는 끊임없이 인원 훈련의 강도를 높이고 있다.선진 지역의 경전을 착실하게 배우다국제 규칙을 검증하고 선진적인 관리 서비스 이념을 확보하다.보행자는 모두 경영환경 이념을 깊이 실천하고, 종업원의 서비스 이념과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높여 경영환경의 새로운 명함을 만든다.

    싼야 중앙상무구 관리국의 천머 부국장은 "교육 기간에 경영 환경을 최적화하는 데 앞장서는 지식과 이념을 열심히 배웠다.무역항의 건설이 옳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다.경영자 환경 사업의 구체적인 요구를 최적화하면서 저장(浙江)성 정부 부처가 '관복' 개혁을 심화시키고, 효율적인 투자 유치, 서비스 기업 발전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경험을 흡수했다."

    수심이 깊으면 물고기가 기뻐하고, 성이 강하면 가흥이다.경영 환경에서의 삼아의 노력은 무역항 발전의 옥토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무한한 생기와 생기가 넘쳐난다.역동성. 개혁을 심화시키는 것을 동력으로 삼다삼아는 경영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시장접근, 인허가 등에서 공정한 경쟁환경을 조성하고 시장공간을 충분히 조성해 국내외 기업의 뿌리내림과 성장을 유도하고 있다.

(오합경 기자)


주소:http://www.hainanweb.com/?id=2956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