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야 경기장 밧줄 구조 장라 확장 공사 완공 시기: 2020-09-01 16:54 출처: 싼야미디어융합미디어편집 : HYL 근로자들은 운동장의 상부에서 밧줄 구조를 조정한다.진

 jinlong   2020-09-02 17:07   33 인유람  0 평론

싼야 경기장 밧줄 구조 장라 확장 공사 완공

시기: 2020-09-01 16:54 출처: 싼야미디어융합미디어편집 : HYL



근로자들은 운동장의 상부에서 밧줄 구조를 조정한다.진총총 기자


31일 오전, 싼야 국제체육산업단지경기장 밧줄 구조 장라의 상승 공사가 모두 완료되어, 경기장 철골 구조와 밧줄 구조 전체를 표시하고 있다.상태가 초기 상태에 도달했어.진총총섭


위 사진 : 8월 31일 오전, 노동자들이 경기장에 있다상부 외곽에서 시공 설비를 운반하다.진총총 기자

    기대되는 싼야 국제 스포츠 산업가든 스타디움 프로젝트에 또 새로운 진전이 있었다.8월 31일 오전, 마지막 순서에 따라 색장으로 당겨졌다그리고 내부 링과 보를 연결하여 경기장의 로프 구조를 끌어올렸다.공사가 모두 완료돼 경기장 철골, 밧줄 구조의 전반적인 상태가 초기 상태에 이르렀음을 나타낸다.최대 지름이 120mm에 달하는 밧줄 트러스 구조로 시공되어, 국내 경기장 건설의 큰 '크로스 스텝'을 실현하였다.。

    싼야 경기장, 채택키로혁신적인 소막 구조의 응용으로, 아시아 모래 회의 개폐회식과 일부 경기 종목의 주요 경기장으로서 완성되었다.이후 4만5000석까지 수용할 수 있다.프로젝트 건설 목표는 우리나라 건설을 직접 가리킨다.축산업 최고상인 '노반상'이다.

    ■ 디자인 리드

    색막구조 친환경

    "삭막 구조는 우산 같다.삭은 우산살, 막은 우산면으로, 우산살과 우산은 하나의 솔막 구조를 갖고 있다."싼야 경기장 프로젝트 매니저왕양은 국내의 기존 체육관은 대부분 무거운 집안을 위주로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바람의 흡입력에 저항하는 운동장 프로젝트로 전통적인 건축자재를 바꾸기 위해 사용하는 색막구조는 무게가 가벼우며, 막구조는 전통구조에 의해 지지되지 않는 큰 경간건물에서 실현되었을 때의 경험을 근본적으로 극복할 수 있다.닥친 어려움은 거대한 시야막힘 공간을 창조할 수 있다.조형물 역시 자유롭고 가벼우며 친환경적이다.

    "경기장 철골 구조는 샹들리에를 완성한 후,제로상태로 가설 지지대 하역 후 중간상태로 밧줄 구조 장라가 완성된 후 밧줄 구조와 철 구조의 공통동 작용이 초기 상태에 도달한 것은, 설계가 요구하는 운동장의 강철과 밧줄이었다.구조의 최종 형태가 달성된다"경기장 프로젝트의 총공사인 장빙(張兵)에 따르면 삭(索)구조의 공사가 마무리되면 옥(屋) 마스크팩 공사가 뒤따른다.현재 경기장 프로젝트는 80%를 채우고 있다.

    ■ 재료 선진

    종목이 세 가지 기록을 세우다

    경기장의 로프 구조는 이중 바퀴로 되어 있다.방사형삭트러스 구조체계.이 체계는 한 가닥의 위로 고리를 당기고, 아래로 고리를 당기고, 한 가닥으로 빔을 누르고, 52조이다내환 교차삭 및 연환방향으로 배치된 52榀경로 방향 트러스.

    경기장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목앞서 경기장 프로젝트의 트러스 구조는 모두 국산 고바나듐 밀폐색, 최대 직경 120mm를 적용했다.국내 종합경기장 건설에 사용되는 최대의 지름이다; 공사G10MnMoV6-3+QT2 주강 바인더로 국내 최초로 건축에 적용되었으며, 상하 사이클로간 크로스핀은 탄소섬유를 사용하였으며, 탄소섬유소재는 국내외에서 최초로 적용하였다.큰 공간구성에 걸맞게 신소재 응용의 돌파구가 마련됐다.

    내부 로프 크로스 끈은 탄소 섬유 로프를 채용하였다.이 탄소섬유는 300t의 인장강도, 길이 19m의 설계로 직경이 작고 파단력이 커 에너지색체 직접 및 무게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며 국내 최초로 적용육장관 건축중.

    "탄소 섬유소 첫 적용에도 불구하고재료의 용량부터 가공기술 선택에 이르기까지 충분한 양과 보수가 확보돼 있지만 공사 현장에서는 이미일반 스틸과 차별화되는 탄소섬유의 가벼운 특징이 느껴지는 효과잘했다."중국공정원 원사, 중야건축연구총원 당서기, 웨칭루이(瑞淸瑞) 회장이 경기장 프로젝트를 조사하면서 "싼야스타디움은 상하 고리줄 사이의 교차삭이 탄소섬유로 적합하다.재료를 보강하면 가벼우면서도 강성이 강하고 변형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건설급력

    90일 근 1만4000미터의 밧줄 완성구조시공

    로프 구조에 따라 적용된 이중 바퀴살솔트러스 구조체계, 경기장 사업부는 저공 무응력 조립, 공중 견인 향상, 고공 등급 동등걸음이 느려지는 방식은 주요 공정이 7보이다.1단계 상하로 깔아로프, 로프, 카고 로프, 로프 로프, 로프 로프를 연결한다.2단계 업링크.3단계에서는 아래쪽 고리를 깔고 아래쪽 줄과 아래쪽 줄에 연결한다.네 번째 밧줄 그물은 전체적으로 끌어 올려지고 또 적절하게 연결된다.위치에 중간 지지대를 설치하다.다섯 번째 닻은 상경방향으로 고정되었다.6단계 하경 로프 올림, 장대, 장대높이뛰기하경방향삭의 연결, 닻고정 하경방향삭.7단계에서는 인클로저를 장착한다.

    "구조물의 시공 진척 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해사업부와 하도급업체가 잘 조직하여 다각적으로 조화시켜 노동력 120명, 대형기계 8대를 투입하였다.24시간 쉬지 않고 시공하다.결국 90일 만에 해냈다.1만4000m, 약 2300t의 밧줄 구조를 갖고 시공했다."왕양설.

    동기 장라는 밧줄 구조 시공 과정 중에가장 어려운 부분은 동시 관측과 삭력의 동시 통제가 동시 장라 시공 중 가장 큰 난점이다.장 이병에 따르면 단계별 동시 시공으로 펌프 8개를 조작하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노동자는 16개의 밧줄을 동시에 장에 끌어올렸다.장당 1m씩 미세조정을 하고 오차가 있으면 잘 조절해 1m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확인한다."그동안 구조 공사에 성공한 경험이 있지만.104개 조의 로직 동시 장라는 국내에서 처음이다.208대의 잭을 동시에 응용한 것은, 이것은 아직 국적이다.국내 최초"라고 밝혔다.

    "구조물 공사 기간 동안 우리는 확실하다.신소재의 돌파로 국내 최초 세 개, 세계 최초로 탄생했다.이것은 우리를 더욱 자신 있게 한다안전하고 품질 보전을 전제로 삼아시아를 원만히 완성할 것을 다짐해.모래사장 건설, 싼야아사회의 개최, 하이난(海南) 자유무역항 건설에 기여"라고 말했다.베이징성 건육그룹 부총재 한젠성설.

(오합경 기자)


주소:http://www.hainanweb.com/?id=2948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