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제6회 해변경기대회(이하 '아사모') 조직위원회 창립 1주년 및 시리즈 문화 보급 행사가 19일 오후 8시 싼야(三亞)대소동 톈진(洞天) 풍치구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jinlong   2020-08-19 08:51   46 인유람  0 평론

2020년 제6회 해변경기대회(이하 '아사모') 조직위원회 창립 1주년 및 시리즈 문화 보급 행사가 19일 오후 8시 싼야(三亞)대소동 톈진(洞天) 풍치구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승풍자유무역항 축몽아사회'라는 주제로 열린 행사장에서 아사모는 노래의 글로벌 선전을 홍보하고 아사 기념우편 및 자원봉사자 구호, 로고, 애칭, 노래 발표, 2차 아사모아회 성화봉송 주자가 탄생하는 등 다채로운 문화 퍼레이드를 펼쳐 아사의 분위기를 새로운 고조로 끌어올렸다.


아시아 모래회의 조직위원회 부주석 겸 비서장, 아사위 주임, 싼야시위원회 부서기, 시청 대리 시장인 포홍문 치사(田巍洋摄)


천추성-쑤윈잉이 합동으로 부른 아사회 홍보 보급곡 '천애위집(天涯爲家)'의 글로벌 데뷔(사효봉 촬영)

    아사회 조직위 부주석, 부채향 하이난성 부성장, 아사회 조직위 부비서장, 사해영 하이난성 정부부비서장, 아사회 조직위 부비서장, 임광강 하이난성 여문청 당조비서, 아사회 조직위 부주석 겸 사무총장, 아사위 주임, 싼야시위원회 부서기, 포홍문 시청시장 대리, 아사회 조직위 부비서장, 쉬창상 하이난성 여단 부청장.아사회 선수촌 집행 촌장, 싼야시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 장우비 시 총노조위원장, 아시아사회 조직위원회 부비서장, 아시아 총연합회 조직위원회 부비서장사위 부주임, 주준 싼야시정부 부시장, 아사위 부주임, 싼야시정부 부시장, 해당구 당서기오청강이 행사에 참석하다.

    이날 행사는 오후 8시 '실크로드 비'로 시작됐다.바오훙원(包洪文)은 인사말에서 "하이난(海南)섬의 무역항 건설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싼야(三亞)에 다시 새로운 역사적 기회가 찾아왔다"고 말했다.전면적인 개혁개방의 심화에 앞장섰고, 아사드 개최를 통해 국제교류협력과 아시아문명교류의 상호감정에 적극 기여할 것으로 확신했다.대회가 개막하는 날이 이미 가까워져서, 각 항목의 작업이 한창 추진 단계에 접어들었는데, 우리는 "한 번 회의를 잘 운영하여, 하나를 활성화해야 한다.'좌성'의 개최 목표는, 계속해서 분발하는 정신 상태를 유지하며, 대회 조직, 접대 보장, 자원봉사 등 각 항목의 계획에 전력을 다한다.사업은, 일류의 시설, 일류의 환경, 일류의 서비스, 일류의 이미지로 세계에 한 번 성공을 바치려고 노력한다.멋지고 잊을 수 없는 모래 축제.


아사위, 해남우편과 손잡고 첫 아사회 기념우편물(다테 다카히로) 발행 

    주준은 '우리'라는 주제로 아시아사회 조직위원회가 발족한 지 일주일 만에 중앙성시 주요 지도자와 다부문의 지원을 받아 전국 각지의 '아사인간'들이 모여 녹성과 단합되고 창조적이며 각고분투하는 '아사 이야기'를 곁들여 아름다운 아사의 비전을 밝혔다.

    서정적인 음악이 흐르자 아사마 조직위 창립 1주년 결산 영상인 '이 해'와 아사밧 사람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추몽을 담은 영상 '아사몽공장 십이시진'이 차례로 나왔다.2018년 8월 19일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아시아올림픽평의회 제37차 대표자회에서 싼야시가 2020년 제6회 아시안 비치 게임 개최권을 따냈다.2019년 7월 19일, 2020년 제6회 해변 경기 대회 조직위회의 정식으로 발족. 2020년 7월 19일, 아시아사회의 조직위원회가 창립 1주년을 맞이하여, 1년 동안, 아시아사총위를 '일단' 개최한다.열네 편은 힘을 합쳐 난국을 극복하며 아사회의 각종 준비를 착착 추진한다.금년, 아사는 재위하고 있다.중요한 시점에 아사회 휘장, 구호, 마스코트, 스포츠 로고가 잇따라 발표되는 등 문화행사를 통해 삼아의 개방과 역동성, 현대적 면모를 대내외에 과시했다.개폐회식장, 경기장, 아사촌 등 하드웨어가 점차 정비되면서 인재와 협력자, 자원봉사자가 참여하면서 아사위의 대가족이 커졌고…. 1년 동안 아사위는 상하가 힘을 합쳐 정성껏 준비하고 착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프레임으로 만들어내며 신념을 다지고 있다.

행사장에서 아사위는 해남우편과 함께 '2020년 제6회 해변경기대회' 기념우편물을 최초로 발행했다.기념우표는 아사회 휘장발매 기념봉, 마스코트발매 기념봉, 아사회 카운트다운 200일 기념봉투, 개성화된 우표 여러 장과 함께 삼아 특색과 아사 원소를 겸비하고 있어 소장가치도 높을 뿐만 아니라 삼아도시 관광문화를 우표 수집문화로 전파해 아사회 브랜드의 품위를 높일 계획이다.


하이난 성 부성장 부채향은 천추성, 쑤윈잉에게 성화봉송주자의 초청장을 주었다.


아사회 조직위원회 부비서장, 하이난성 뤼원청 당조 서기 임광강 현장 배달 첫 아사회 기념우편접이(왕강홍 촬영)

    이날 행사에는 아사모 봉사단의 구호, 닉네임, 로고, 주제가가 공식 발표됐으며 사해영은 자원봉사의 주제가 작가를 시상했다.아시아 소사이어티 자원봉사 슬로건인 '요아사 사랑 천애'는 각종 업종에서 온 자원봉사자들이 아사모임을 통해 모이는 '자원봉사를 하나의 패션으로 만들자'는 뜻을 담아 아시아 전역에서 온 운동선수와 관광객들이 사슴성의 열정과 사랑,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아싸회 자원봉사자들은 '아록고 아루메'라고 애칭하는데, 아주 아름다운 섬이다.언어의 특색인 '아형'과 '아매'는 팔방의 손님들에게 친밀감을 더해주고, 해남의 정서와 삼아의 특색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아시아 모래교회 자원봉사자 로고아사회 휘장의 윤곽에 사랑의 도형을 넣어 아사회 자원봉사자 지애아사를 전달했다.이날 밤 알게 된 아사회 자원봉사자 주제곡인 '너와 만나 따뜻하게 해줄게'는 봉사, 우애, 품앗이, 진보의 정신을 알리기 위한 모든 주제와 아사회를 지지하는 사해빈붕에게 사슴에서 만날 것을 기대하며 웃음과 행동으로 따뜻하게 해 줄 것이라는 확고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특히 이날 저녁에는 부채향이 해남 가수 진초생, 소운영에게 준 2차 성화봉송주자의 초청장이 나왔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기대를 모았던 아샤샤회의 홍보 프로모션 노래가 베일을 벗었다.이날 저녁 천추성(陳草生)과 쑤윈잉(蘇運瑩)이 협찬한 아사회는 '천애위가(天涯爲家)'라는 보급곡의 글로벌 선전에 지역문화, 인문회(人文情會), 국제적 시야, 아사(亞沙) 정신이 녹아든 선율로, 热情島人民)의 충만한 열정과 하이난(海南) 자유무역항에서 울려 퍼지는 낭랑한 목소리를 들려주었다.


주소:http://www.hainanweb.com/?id=2944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