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학자들은 면세 쇼핑이 다시 해남 관광의 '흡금석'이 될 것이라고 화제를 모았다. 시기: 2020-07-01 15:48 출처: 삼아미디어융합매체 편집:HYL 해남이도

 jinlong   2020-07-04 07:58   56 인유람  0 평론

전문가 학자들은 면세 쇼핑이 다시 해남 관광의 '흡금석'이 될 것이라고 화제를 모았다.

시기: 2020-07-01 15:48 출처: 삼아미디어융합매체 편집:HYL


    해남이도 관광객 면세쇼핑 정책 사상 최대 조정""열도"가 계속 발효되어, 전문가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뉴딜이 가져다 준 정책 배당금이, 면세 쇼핑을 다시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해남 여행을 위해 금을 빨아들이는 돌.

    "'공고'의 출범은 정책을 직접 착지하는 속도가 빠르고, 서민들이직접적 수익효과가 좋고, 시장에서 직접 이익을 볼 것으로 예상되는 현저한 특징으로, 관계 부처 위원회가 '해남'을 관철하여 실행에 옮긴 것을 나타내고 있다."자유무역항 건설 마스터플랜"의 속도와 강도는 중국 특색의 자유무역항을 개방 확대, 개혁을 심화시키려는 의지와 자신감을 국내외 시장에 방출한다."싼야시 계약 이론가, 하이난대학 관광학원 부원장 셰샹품목별로는 '단품 8000원 면세한도 규제 철폐'가 이번 면세쇼핑 정책의 최대 포인트로, 면세쇼핑을 해남관광의 '흡금석'으로 재탄생시켜 3아 및 해남관광 총수입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보고 있다.다음으로 노트북휴대전화전자게임기 등 전자제품을 포함한 7개 품목이 늘어난 것은 모두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면세쇼핑 선택성을 높이고 관광객 쇼핑 체험을 향상시켜 아시아 3대 관광산업에 어필할 수 있다.

    "이번 면세한도 인상은 종전보다 3배 이상 많은 것으로 각 나라에모두 새로운 반가운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싼야시 계약 이론가, 하이난 열대해양학원 관광학원원황학빈은 "해남무역항 건설이 단계적으로 '무관세'를 실현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고, 국내 관광객에게 새로운 유인책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그는 더 나아가서, 매년 국내 주민들을 분석하였다.2억 회에 가까운 해외 여행으로 만 위안 이상의 쇼핑 소비가 발생한다.이번 새로운 면세정책은 더 많은 해외 관광객을 해남으로 유치하고, 해외여행 구매력을 해남으로 이전하는 등 해남 관광업 발전과 GDP 상승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새로운 면세 정책은 더 많은 산업 발전을 가져올 것이며, 간접적으로 지역 주민들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번 조정에서는 면세한도, 품목별, 아이템별 가격까지 적용됩니다.등다차원의 내용은, 강도가 매우 세고, 범주의 넓이는 전에 볼 수 없었는데, 이것은 중앙에서 해남에게 무역항 건설에서 가장 높은 물을 부여한 것이다.개방정책의 하나로 하이난에 막대한 정책 배당금을 안겨줄 것이다."삼아학원 경영대학원장 보좌관, 경제학 박사, 황효야 부교수는 새로운 면세정책 발표에 힘입어 미래 이도 여행객 쇼핑객이 몰릴 것이라고 말했다.비과세 매출액도 배수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우리나라 중산층의 급부상으로 고소득자 비율이 높아지면서 이들이 정책에 이끌려 해남이도 면세 소비의 주역이 될 수 있다.해남이도 면세정책이 더 개방되면서 대량의 해외상품 소비도 해남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이어 "이도 면세 정책이 미치는 홍흡입 효과가 하이난(海南)성에서 현대 관광산업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내다봤다.이어 "이도 면세쇼핑 정책은 전 세계에 하이난(海南)성의 대외 개방과 제도 집적 혁신의 의지와 힘을 알리는 신호 효과를 발휘한다.전 세계 양질의 자원의 해남 진출을 돕고 국제금융투자, 현대항만물류, 하이테크 등 다산업발전을 촉진하며, 하이난무역항 전체 건설목표 달성에 힘쓴다."

(이소운 원연 기자)


주소:http://www.hainanweb.com/?id=2922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