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단오절은 삼아지가 이렇게 보내려고 한다 시간: 2020-06-23 16:17 출처: 싼야미디어융매체편집:HYL 6월 21일, 삼아 군중거리 주민들이 가방을粽子, 단오를 준

 jinlong   2020-06-26 09:16   60 인유람  0 평론

올해 단오절은 삼아지가 이렇게 보내려고 한다

시간: 2020-06-23 16:17 출처: 싼야미디어융매체편집:HYL



6월 21일, 삼아 군중거리 주민들이 가방을粽子, 단오를 준비했어.


시민들이 삶은 찐빵을 잘 쌌다.동아일보 기자 손청섭


하 아주머니는 특별히 애성에서 시내의 딸네 집에서 일을 하신다.가족 도련님. 이소운 기자님

    단오절이 다가오고 있는데, 粽子가 이미 있는가?슈퍼마켓의 인기상품이 되다니?시민들은 명절을 틈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가?연일 삼아일보 기자방문했더니, 粽은 확실히 이미 인기 상품이 되었지만, 기성세대 시민들은 더욱 자신의 마음에 들어 했다.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데, 더 많은 젊은이들이 외출 준비를 하고 있다.짧은 여행.

    찐빵을 살까, 아니면 찐빵을 살까?

    구세대 중에서는 자신이 나서서 보증을 서려고 한다자식은 진한 친애를 전한다

    단오절이 다가오고, 산야 시내는 각각상가의 단오절 판촉의 큰 막이 이미 열렸다.완제품인 粽子가 잘 팔리는 것 외에 粽잎도 인기 상품이다.20일 양란("。) 농무역시장에서 만난 粽엽은 이미 시장의 '폭발물'이 됐다."이 잎들은 모두 만녕에서 들어온 것들이다."장사꾼 포씨에 의하면, 최근 이틀 동안 5위안/단으로 된 粽 잎이 잘 팔려서, 粽 잎을 사러 온 이중 노인.주로, 그들은 단오에 찐빵을 싸는 습관이 있다.

    "옛날엔 부모님 가방, 지금은 그사람들은 나이가 많아 가방을 싸지 못하지만 며느리는 바쁘게 일하느라 시간이 없어요.나는 은퇴 후 비교적 한가하기 때문에 때린다찐빵을 많이 싸서 혼자 먹는 것 말고도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준다"고 말했다.두툼한 粽잎을 든 유여사는 단오절 전에 좀 사라고 했다.粽엽이 집에 돌아와 粽子를 싸는 것은 그녀의 오랜 습관이다.

    돼지고기 16근 80여 개 짜알, 새우 한 근, 粽 잎 300장... 20일 하모님이 아성에서 삼아지구로 특별히 오셨다.딸 양 여사의 집에는 가족을 위해 부잣집이 있다."엄마가 올해 120개를 싸줄 생각이에요粽子. 많은 가족 친구들이 엄마가 싸준 粽子를 좋아한다.매년 단오절에는 아무리 바빠도 틈틈이 가방을 싸 친척에게 선물한다"고 말했다.양 여사는 아침 일찍 엄마가 시장에 나와 신선한 돼지고기와 함오리알을 사와야 하고, 집에 돌아가면 찹쌀을 담그고, 잎을 씻어야 하는데..."라며 "우리의 솜씨가 나빠져 이틀간 음식을 끓여야 할 것 같아 120여

    만드는 게 좀 귀찮긴 하지만자신의 노동성과를 맛보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나누어 주는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하 아주머니가 말했다.

    "자주 가방은 아직 실속이 있고,가족 입맛에도 더 잘 맞는다고 말했다.인터뷰 중에 기자가 알게 된 바에 의하면, 상대적으로 완제품인 粽子보다 많은 시민들이 더 구매를 원한다고 한다.신선한 식재료를 사서 가족을 위해 만두를 빚다.

    이 단오절은 어떻게 지내니?

    시민들은 짧은 여행을 하거나 집으로 돌아갈 계획이다친척을 방문하다

    이 단오절은 어떻게 지내니?시민들은 각자의 스케줄이 있고, 그 중에는 주변의 짧은 여행과 고향으로 귀성하는 시민이 다수다.

    가족 친교로의 덩 선생 준비단오 연휴에 가족을 데리고 보정에 놀러 가다."호텔을 미리 정해놨는데, 자가운전으로 보정까지 2시간만에 왼쪽오른쪽, 이틀 동안 놀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덩은 "평소 일이 바빠서 아버지를 모시고 다닐 시간도 없었다.암놈, 그래서 이번 연휴를 가족 모두가 기대해라고 말했다.

    짧은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도 있고사람은 귀성 준비를 한다.삼아의 한 공기업 직원인 르완은 낙동인으로 보통 한 달에 한 번은 집에 온다고 했는데,매번 금요일 저녁에 돌아가는데, 일요일 점심 식사 후에 다시 삼아로 돌아가야 한다.연휴 3일, 집에서 아빠 엄마를 더 모시겠습니다.르완이 말했다.

    기자가 돼지 등 표 구입 플랫폼에 등록하다단오절이 다가오자, 삼아는 해남서부시현으로 가는 동차표가 평상시보다 더 잘 팔리는 것을 발견했다.(6월 24일) 18시 전후의 동차표는 거의 매진되었다.

    경구 혜민 활동이 속속 선상에 오르다

    단오절이 다가오고, 삼아유열이 있다.상승하다

    시민들은 도련님을 싸느라고 바빠, 계획이 짧았다.여행을 가거나 고향으로 귀성할 때 적지 않은 성외 여행객들도 삼아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여정이 발표한 《단오소》에 의하면.연휴 여행시장 전망보고서에 따르면 6월 1일부터 14일까지 삼아관광업계 전체의 성장은 20퍼센트가 넘는다.해남본성의 관광객을 제외하고·상하이·장쑤·광동·사천·저장·호남·산시 등지의 관광객은 삼아배이다.앞줄에 있는 객원지.지난 5월 싼야에서 전세버스 주문이 지난해보다 45%나 늘어 '3아유행'이 달아오르고 있다.

    외지의 여행객이 삼아지를 비행하려면 거쳐야 한다.어떤 절차? 6월 21일, 기자가 산야 펑황 국제공항에서 알게 된 바에 의하면, 현재 베이징과 국경 밖에 있다.재거사 요원은 7일 이내의 핵산 검출 보고서 외에 다른 성시의 사람을 제공해야 한다요원은 삼아의 체온을 측정하여 이상이 없으면 후방으로 통한다.좋습니다." 하지만 규제 수요에 따라 정책도 필요에 따라 조정하고 의문 사항이 있으면의여행객이 출발하기 전에 0898-12345 시청 서비스 핫라인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산야 펑황국제공항 9612333 고객은 주의를 주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여행을 떠나는 시민을 겨냥하여, 여행하다.손님·삼아 일부 경구는 각각 테마별 소비혜민 조치를 내놓아, 시민·관광객이 안심하고 3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하였다.아 "품질 여행".

    단오절에 대해서는 3아벼 국립공원은 '용' 정단오 행사를 내세워 벼농경문화, 공룡 콥문화, 민속문으로화 및 화훼생태식물 등의 테마로 즐거운 관광 및 전통 단오 축제 분위기 조성."상례적인 체험 활동 외에도, 경구는 매듭을 추가한다.이곳의 '용수세척' 풍습에 부합되는 전통적인 단오절 경축행사는, 관광객들이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축제이다.일 분위기입니다.'라고 삼아벼 국립공원 관계자는 말했다.

    야노다 우림문화관광단지야단오날 '粽'정단오, 우림DIY' 테마 이벤트 및 단오 혜택 온라인 초살 출시행사활동, 粽子를 가져가는 것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관광객들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하루 전에 66위안/사람을 사재기 할 수 있다.경구입장권+하산왕복투어카가 포함된 단오초살 패키지입니다."이번 관광지에서 선보이는 단오 테마행사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우림과 전통문화가 어우러진 매력을 느끼게 해 주고 싶습니다."야노다 우림문화관광지구 담당 궈진영(。)씨는 말했다.

    그리고 기자가 알아본 바로는 하늘 끝바다 귀퉁이 유람 구역은 본 성의 주민을 대상으로 110위안/사람의 "해남 사람 유해남지 순유천애각우"를 내놓았다.혜정식 '해서산맹(海誓山盟)' 우대권, 50위안(원가 68원) 할인/사람)의 "해남도민은 입장료 할인"등의 특혜행사; 분계주섬 관광지구는 '드래곤워터' 참여 추첨 행사 무료배송티켓테마 행사, 삼아룡만 장미골도 단오에 '나와 장미골 이야기'를 주제로 포상행사...단오가 다가오면서 다양한 테마, 체험, 질 높은 관광지를 찾고 있다.

(이소운 기자)


주소:http://www.hainanweb.com/?id=2867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